본문 바로가기

전국 출장 마사지

출장 마사지

태국 마사지

베트남 마사지

서울 출장 마사지

전국 출장 마사지

대구 출장 마사지

부산 출장 마사지

충남 출장 마사지

경북 출장 마사지

부천 출장 마사지

인천 출장 마사지


마사지정보

남산 마사지 - 고고타이 북창동, 태국 전통 마사지 샵입니다 : )

고고타이의 외관입니다 : ) #서울건전마사지

화려한 외관만큼이나 시설이 정말 좋았습니다 ~

내부는 카페 형식으로도 대기할수도 있고, 음료를 마실수도 있었어요 ! 신기했습니다 ^^ #서울아로마

이렇게 카페형식의 프론트와 다양한 음료,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서울안마

만족이에요 ~ #서울건전마사지

 

음료는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었어요 ~ : )

고고타이는 굉장히 고급스러운 샵이었습니다 ㅎㅎㅎ

 

족욕실도 바로바로 준비해 주셨고요 : ) #서울커플마사지

 

2층으로 올라가면 마사지실이 있는데요 ~ 여기부터 또 신세계였어요 ㅎㅎㅎ

 

샤워실도 넓어서 좋았고요 ~ ㅎㅎㅎ

 

락카도 길고 커서 짐이 많아도 부담없이 보관할 수 있었습니다 : )

베드나 마사지실력 또한 정말 좋았고요 ~ ㅎㅎㅎ

여러모로 정말 만족했습니다 ^^

 

서울출장마시지후불

서울콜걸추천

서울출장업소

서울아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