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출장 마사지

출장 마사지

태국 마사지

베트남 마사지

서울 출장 마사지

전국 출장 마사지

대구 출장 마사지

부산 출장 마사지

충남 출장 마사지

경북 출장 마사지

부천 출장 마사지

인천 출장 마사지


마사지정보

진관동 마사지 - 더풋샵 구파발역지점, 구파발역근처 연신내, 은평구, 구파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더풋샵 구파발역지점의 입구는 이렇습니다 ~ #서울마사지

시원하게 오픈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 )

요즘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서도 관리가 잘 되고 있다고 합니다 ~ #서울출장마사지

대표적인 마사지 가격입니다 ~ #서울출장안마

이벤트가격인것 같아요 : )

위에 적혀있죠? ㅎㅎ #서울출장마사지

메뉴판입니다 ㅎㅎ #서울시원마사지

전체적인 가격을 한번 보고 방문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 )

서비스가 정말 좋습니다 ~

입구부터 제일 눈에 띄는 족욕시설입니다 : )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고, 기본코스에도 있는데요 몸이 편안해지는 테라피에요 ~ ㅎㅎㅎ

 

룸은 이렇게 생겼어요  ~ 커텐으로 가려져 있는 구조이고요 ^^

 

이곳은 몸에 마사지를 받을때 이용하게 되는 룸입니다 ^^

시원하게 마사지 받아보시면 또 찾게 되실 거에요 ㅎㅎ

 

이 의자는 발마사지 의자입니다 : )

정말 편하고요 ^^

발마사지가 또 워낙 시원해서 잠이 올정도에요 ~ ㅎㅎㅎ

 

서울출장안마

서울아로마

서울안마잘하는곳

서울출장마사지후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