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출장 마사지

출장 마사지

태국 마사지

베트남 마사지

서울 출장 마사지

전국 출장 마사지

대구 출장 마사지

부산 출장 마사지

충남 출장 마사지

경북 출장 마사지

부천 출장 마사지

인천 출장 마사지


마사지정보

정릉동 마사지, 다이어트 마사지 받아봤어요

다이어트 마사지를 생전 처음으로 받아봤어요

신기하죠 : ) 다이어트 마사지라는 것을 들은 것은 그날

처음이었어요.

지인을 통해 듣고 처음으로 마사지를 함께 받으러 갔어요 #정릉동마사지

이제 곧 여름이었고 몸도 좀 결렸기 때문에 궁금하기도 해서

마사지를 받으러 간거죠

차를 타고 마사지샵에 도착해서 지인분께서 앞장서 안내하시는 곳으로

발길을 따라 올라갔어요

궁전같은 곳이 나오더라고요

겉의 인테리어랑은 달랐어요

또 한번 놀랐죠 ㅎㅎ

마사지를 받으러 왔다고 예약을 했다는 말을 하니 바로 준비가 되었어요

옷을 갈아입고 저는 다이어트 마사지 진짜이름은 슬림마사지였어요

지인분은 경락마사지를 받으셨어요

온몸을 마사지하기때문에 아프기도 하더라고요

그래도 살을 빼는 마사지이고 효과도 좋다고 하기에 꾹 참았어요

끝나고 나올때 체중을 재니 정말 체중이 빠져 있었어요 약간이요

이걸 보통 20회 받는다고 해요

지인분은 경락을 꾸준히 받겠다고 하시더라고요 : )

저는 또 올지 결정을 내리지 못했어요

충분히 심사숙고 해서 결정하려고요

정말 효과는 있습니다 ^^ 체형도 예뻐지고요 ~

여유가 있으시면 받으시면 후회는 없으시겠어요 : )

서울출장안마

서울아로마

서울안마잘하는곳

서울출장마사지후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