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출장 마사지

출장 마사지

태국 마사지

베트남 마사지

서울 출장 마사지

전국 출장 마사지

대구 출장 마사지

부산 출장 마사지

충남 출장 마사지

경북 출장 마사지

부천 출장 마사지

인천 출장 마사지


마사지정보

문정동 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처음 받아 봤어요

아로마마사지를 처음으로 경험해 봤어요

매번 타이 마사지만 받다가 처음으로 도전해봤는데요

색다른 마사지더라고요 : ) #서울아로마

시원하기도 하면서 기분도 좋았어요

좀 쑥스럽기도 했지만, 적응하니 괜찮았고요

시원한것도 좀더 집중되니 더 강했던것 같아요 #서울안마

일단 몸에 오일이 발라져서인지 색다른 느낌은

여기서 온것 같아요 거기에 다른 사람의 손이 계속

만져지니까요 #서울타이마사지

 

아로마 마사지는 편한것 같아요 타이마사지를 오랫동안 #서울건전마사지

받아온 저는 자세도 바꿔야하고 움직여야 했는데,

아로마는 그런부분이 없더라고요 : ) #서울출장마사지후불

오일을 골라서 향도 맡을수 있어서 이 부분도 굉장히

마음에 드는데요 향에 예민한 편인 저는, 오늘은 잘 못고른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오일향이라 나쁘지는 않았어요

향이 계속 나니까 기분좋게 마사지 받았던거 같아요 #서울타이마사지

룸안에서 나는 향 말고, 오일향이 또 좋았던것 같아요

여자분들은 아로마마사지 좋아하실 거에요 : )
추천해주실때 참고해주세요 ~ ^^ #서울출장안마

 

 

서울출장안마

서울애인대행

서울출장마시지후불

서울아로마